게시판 게시물

피운포토
2017년 9월 07일
In #공지사항
피운포토 토론방에 오시는 분들이 조금씩 늘고 있어요. 너무 너무 반가운 일입니다. 자신의 프로필을 잘 꾸며주세요. 멤버들은 서로 서로가 너무 궁금해요~ 내 프로필을 잘 표현하는 것도 사진하는 것과 다르지 않아요. 잘 표현할 수록 더 많은 분들과 이야기 나눌 수 있고 도움 받을 수도 있어요. 이곳은 누구에게나 공개된 토론방이 아닙니다. 각자의 다른 목적은 가지고 있지만, 사진이라는 공통된 #키워드로 모인 곳입니다. 사진에 관해서 조금은 깊이 있게 이야기 나눌 수도 있는 곳입니다. 그렇다고 사진학을 공부할 필요는 없어요 영혼없는 좋아요 텍스트만 올렸는데 "사진너무좋아요~" "우리소통해요" 소통하자면서 팔로우도 안하고, 팔로우해주면 언팔하고, 하나의 이미지를 게시하면 그 수명도 너무 짧아요. 그래서 #찍고보자는 이 공간을 만들었어요. 천천히 사진 한장 한장을 곱씹으면서 이야기하고 또 나중에 다시 다른 생각이 들면 꺼내어 다시보고 이야기 나누고, '좋아요'에 힐링을 구걸하기 보다는, 사진자체를 이야기하면서 자신의 생활에 활력을 찾고, #찍고보자 크루의 냉정한 평가도 받아보고, 다른 멤버분들과 이야기도 나누고, 서로 응원도 하면서... 진짜 사진하는 맛이 이런거구나 캬~~~~사진맛 좋다. 이런거 느끼고 싶은 공간입니다. '키치'한 감성의 'PUB'에서 즐기는 아주 진한 하우스 맥주 같은 사진을 하고 싶습니다.
0
0
1
피운포토
2017년 9월 06일
In #공지사항
드디어 #찍고보자의 첫번째 오프라인 모임을 공지하게 되었습니다. 흔쾌히 첫출발을 함께하기로 마음을 열어주신 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. '사진' 이란 키워드로 이야기를 풀어내고 싶은 누구나 참여 가능합니다. '왕초보'부터 전문가 까지 누구나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. '매주 두번'(수요일,토요일) 모임은 꾸준히 열릴 겁니다. 꾸준히 함께 하길 바랍니다. 아직은 안정적으로 모임을 가질 공간도 없습니다. 하지만 누구나 언제든지 방문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하고 싶습니다. 여러분들이 필요한 것들로 하나씩 채워나갈 겁니다. 첫번째 모임에서는... 첫번째 모임에서는 #찍고보자 가 무엇을 하려고 하는지 말씀드릴 겁니다. 멤버들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커리큘럼을 구성하기 위해 이야기를 나눌 겁니다. 멤버들간에 서로 인사를 나누는 시간을 가질겁니다. #찍고보자를 함께 키워나갈 핵심 크루(CREW)도 함께 모십니다. '찍고보자'는 하고 싶은게 엄청 많습니다. '찍고보자' 워크샵 모임을 함께 키워나갈 뜻있는 분들을 크루(CREW)로 모시고자 합니다. #찍고보자 사진교육부문, #앱개발자, #디자이너,...'찍고보자'의 가치관과 하고자 하는 방향에 동참하고자 하는 핵심크루(CREW)를 모시고자 합니다. 핵심 크루의 자격 진정성 빼면 시체이신분 +사진에대해선 나도 할말 많다 +사진관련스타트업에 관심높으신 분 - 보다 +를 더 좋아하시는 분 욕심보다는 열정이 있으신분 하나씩 하나씩 채워나갈 생각입니다. 사진이라는 공통된 주제가 있다면 누구나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. 지루한 사진강좌 모임은 싫습니다. 내가 필요한 사진을 바로 해결하고, 거꾸로 읽는 사진을 할 겁니다. 내가 읽고 싶은 Chapter가 10장이라면 10장을 #찍고보자 하겠습니다. 어느덧 1장도 다 읽게 될 것입니다. 지금은 일주일에 두번 모임을 가지는 것으로 소규모로 출발합니다. 하지만 #찍고보자의 궁극적인 목적은 언제나 함께하는 공간을 만드는 것입니다. 각자가 하고싶은 사진을 와서 찍어보고, 나누고, 공감하고... 어느덧 사진실력은 늘게 됩니다. 아침이건 낮이건 밤이건 언제나 우리곁에 함께 있는 #찍고보자가 목표입니다. 1차 오픈클래스 [무료] 장소: 서울 수서역 내 스타벅스 커피숍 일시 : 2017년 9월 13일 수요일, 저녁 7시~ 2차 오픈클래스 [무료] 장소: 서울 수서역 내 스타벅스 커피숍 일시 : 2017년 9월 16일 토요일, 오후 4시~
#찍고보자 그 첫번째 모임을 공지합니다 content media
2
1
21
피운포토
2017년 9월 06일
In #공지사항
#찍고보자의 소소한 출발이 눈앞에 다가왔습니다. #장소와 날짜와 시간등을 정리하여 다시 공지하도록 하겠습니다. #참여결정해주신 모든 분들께 다시 한번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.
곧 오프라인 모임이 열려요 content media
1
0
2

피운포토

운영자
더보기